유통업계의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이 진화하고 있다. 융복합 시대를 맞아 옴니 채널(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상품 검색과 구매 서비스)을 통한 다양한 고객 확보 전략이다.
이마트는 SNS에 익숙한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해 유통업계 최초로 페이스북과 손잡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올해 3월 초 별도 법인으로 출범한 SSG닷컴 역시 최근 온· 오프라인을 잇는 연계 전략을 펼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5 10:55
좋아요 0
조회수 983
댓글 0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